HOME
종합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피자헛 배달시키기(몽골어 몰라도 가능!)

on
2019-01-03

‘몽골 피자헛’에서는 온라인상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몽골에 살다보면 배달 음식이 그리워지는데 이는 몽골에서 서비스하는 배달음식의 종류도 적거니와 몽골어를 하지 못할 경우에 전화통화조차도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다행히 ‘피자헛’에서는 온라인상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울란바토르 전역에 13개의 피자헛 지점이 있어서 혀를 내두르는 교통체증에도 불구하고 배달음식으로 꽤 괜찮은 선택이다. 물론 직접 매장으로 가서 Pick-up하는 선주문도 가능하다.

피자헛 사이트 주소https://www.pizzahut.mn/

우선 피자헛 사이트로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가 나온다. 다행히도 영어로 언어설정을 할 수 있고 단순하게 ‘구글’이나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을 할 수 있도록 간편하게 만들어져 있다. 


https://www.pizzahut.mn/

콤보메뉴, 피자, 사이드메뉴, 음료 등을 시킬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마음에 드는 메뉴를 선택한 후에 Check out하면 된다. 아래 이미지에서 COMBO1 메뉴에서 3~4명이서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가 31,000투그릭으로 나오는데 이는 한화로 15,000원 밖에 하지 않는다. 한국의 ‘뽕뜨락 피자’ 부럽지 않은 저렴한 가격이다. 

[DEAL – 콤보메뉴]

회원정보에서는 전화번호와 주소를 업데이트 해주어야 최종 주문이 가능한데 주소정보 부분에서 몽골어로 나오는 부분이 있다. 아파트 1층 현관에 비밀번호를 눌러야 열린다면 비번도 적어주자. 안 그러면 다시 전화온다. 

[주소 입력창]

다시한번 얘기하면 전화번호와 주소가 업데이트되어 있는 상태에서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버튼을 누르면 바로 결제창으로 이동한다. 
배달을 시킬건지 픽업을 할 건지 선택할 수 있으며, 배달 받고 싶은 시간도 선택 가능하다. 

카드결제를 선택해도 사이트 상으로 결제하는 것은 아니고 배달원이 도착했을 때 결제한다. 
몽골은 카드결제 시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하니 이 부분도 참고하자.

주문 후에는 입력한 핸드폰 번호로 주문이 되었다는 문자가 날라온다. 
주문한 피자가 도착하면 맛있게 먹으면 끝~~~!


(참고정보) 몽골 울란바토르에는 2019년 1월 현재 13개의 피자헛 지점이 있다. 몽골 대기업 중 하나인 Tavan Bogd Foods LLC(Khan은행 보유)가 피자헛과 KFC를 보유한 미국의 YUM!으로부터 2014년에 두 가지 브랜드에 대한 라이선스를 획득하게 되므로써 현재 피자헛과 KFC는 몽골의 인기 푸드체인으로 자리잡게 되었다. 

TAGS

Comments

검색하기